Trip

[제주도] 보름숲, 제주 서귀포 (돼지고기구이집)

Kyra_L 2024. 7. 14. 14:41

 
제주도 '보름숲' 


제주도에 오면 제주돼지고기 먹어줘야 하니까^^
숙성도를 가려고했지만, 근처에 숙성도가 없어서 찾아보다가 
보름숲을 알게 되었다. 
사전에 예약은 하지 않았고, 
워크인으로 가서 웨이팅 조금 뒤에 들어갈 수 있었다. 

보름숲 야외 전경

 

 

내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왔었는데, 비안오는 날에서는 야외서도 식사 가능 한 것 같았다.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 그리고 식당위치가 조용한곳에 덩그러니 있어서
주변소음이 하.나. 도 없는 게 정말 좋았다. 


보름숲 웨이팅 공간

 

고기숙성시키는 것도 보이고, 
식당테이블이 곡선으로 이어져서
자칫 바로 옆테이블이면 불편할 수 있는데 
조금 덜 영향 받는것 같았다.
내 기분 탓이지만ㅋㅋㅋㅋ
 

 
메뉴판은 다 찍지 않았지만..ㅎㅎㅎ
보름숙성세트 + 곁들 임야채 + 무생채 볶음밥+한라산
주문했다.

야채, 고기는 구워주시고 설명도 해주신다.

 
구워진 고기가 햄맛일까 봐 
걱정했는데 ㅎㅎㅎㅎㅎ
돼지 냄새 안 나고 쫄깃하고
고기향도 좋아서 
아주만족했다.😎

 
남편이 제주여행에서 가본 식당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대서 
제주도 가게 되면 꼭 다시 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