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제주도] 초가헌 카페 ( 제주 표선면 )

Kyra_L 2024. 7. 14. 15:01

 

너무 더워서 

남편이 제주도에 저장해 둔 카페가 있대서 가본

제주 초가헌

카페를 가보니 동네가 전부 초가집,,

초가집 마을이었다😆

박물관온줄ㅋㅋㅋㅋ

서울에서 빌딩들만 보고 살고 가끔 한옥이라 봐야 

북촌 쪽에서 데이트하면 보는 게 전부였는데 

초가집 진짜 보고 너무 신기했다 진짜로!

 

 

 

이렇게 입구에 열려있다는 표시...!!

책에서나 본듯한데 실제로 정말 처음 본다..

어쩌면 어렸을 때 봤을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처음 본 것 같은 기분이다🤣

 

내부 인테리어

 

마침 사람들이 없어서 ( 카페 닫을 시간 가까워서 18:00 )

창가에 자리를 잡고 

기름떡이 유명하길래 한번 시켜보았다.

 

찹쌀부꾸미(?) 

엄청 어렸을 때 먹어본 맛이다 

찹쌀가루에 물개어서 반죽으로 만든 다음 기름에 

전같이 부치는 것 같은데 모양을 보니

틀에 찍어내시는 듯..

설탕 마구마구 뿌려주셔서 

내어주셨는데 

아는 맛이 무섭다고 설탕 열심히 발라서 

먹었다.

 

이 카페가 특별히 맛있고 하다기보다는

동네가 조용하고 한적하고 

기름떡은 일반 카페서 먹어보기 힘든 

메뉴라서 먹어본 거지만

전체적인 분위기 때문에 

와보기 좋은 곳인 것 같다.

 

 

↑ 나오면서 찍은 사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