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서초] 차홍룸 (feat. 레이어드컷) / 호텔리어스 커피

Kyra_L 2024. 7. 21. 09:51

 

3월에 레이어드컷 하고 너무 맘에 들어서 한 동안 미용실 안 갔는데 

지저분 해져서 커트하구옴,,

담당해 주시던 샘은 4월에 호주 가신다고 하셔서 다른 샘으로 바뀌었다

 

 

예약확인 후 안내받고 자리 앉은 뷰,, 차홍룸 조용해서 너모 .... 조아.... 서비스도 체고.....

쿠키+라떼

 

비포^^ 꼬질,,,

 

앉아서 디자인상담+ 결제동의+샴푸+커트+드라이 

순서인데 샴푸하고 나서 자리에 앉으면 오일 발라줘서 마사지 잠깐 해주는데 진짜 

그 짧은 순간이 극락이다 ㅜㅜ 

' 아 내가 서비스받는구나 ' 커트비용 아깝지 않은 생각이 드는 순간임😆

 

손질해놓으니 맘에 든다 야🙌🏻호

 

 


 

주말 오전에 할 일이 있어서 노트북 들고 집 근처 카페를 갔다

근처=걸어서 반경 10-15분 거리ㅋㅋㅋㅋㅋ(내 기준)

남부터미널 방향으로는 잘 안 가는데

가보고 싶어서 지도에 북마크 해놓고 처음감😂

 

카페입구

 

카페 보이는 골목이 조용한 골목은 아니라서 읭? 스러운 자리에 있지만

커피숍인지는 한눈에 보인다.

 

주문하는곳

 

 

↑요기를 넓게 찍으면, ↓요기 사진처럼 보임

 

인테리어 꽤 넓음. 노트북작업하기엔 충전은 안되는듯!
라떼+비스코티

 

커피만 시켜서 마시다가 배고파서 비스코티 주문했는데

짱맛이다 오...😍

 

카페서 한 시간 반정도 할 게 있어서 하다 왔는데 

대부분 커플 or 중년커플 이 대부분이었다

주말아침이간대라 그런지....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번에도 재방문해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