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Trip

[발리] The Kayon Valley Resort ( 더 카욘밸리 리조트)

Kyra_L 2024. 7. 28. 15:14

 
남편 시즌 끝나고 
휴가기간 맞춰서 
어디 가야 하나 할까 하다가 
발리 어때? 
가보고 싶은데 하고 
꼬셔서 가게된 
발리 
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한국-발리 비행 편이 당시 많이 없어서 
그리고 너무 비싸서!
호치민→발리 
 
여행이 결정났었다.
 
경유만 하긴 아까워서 2박을 호찌민에서 한셈.
 
아묻따 
 
발리 우붓 하면 더캐욘정글리조트 아니겠나;
근데 일단 여행날짜에 숙박이 없었고.
하루에 100만 원 넘는 금액 쓸 자신 없었고 ㅜㅜ
 
찾아보니 당시 더캐욘밸리리조트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었다.
숙박비도 하루에 60만 원 조금 안 되는 금액이었다.
 
발리에 저녁에 도착해서 리조트도 늦게 도착했는데
너무 좋아 기절

 
서두가 길었다.
후기 고고
↓↓↓
https://thekayonvalleyresort.com/

The Kayon Valley Resort - Truly Ubud Essence

The Kayon Valley Resort is a place where seasoned travellers can escape and feel renewed by the beauty of nature.

thekayonvalleyresort.com

 

체크인하는 곳에서 내려다 본 Main pool

 

리조트 입구, 체크인하는동안 저기서 기다림 🙂 + 웰컴드링크


 

발리 오면 환영(?) 한다구 이마에 쌀 찍어줌 😂
리조트에 대한 설명 듣고,
 
더캐욘밸리리조트- 더캐욘정글리조트-우붓시내
무료셔틀도 가능했고,
저렇게 프린트해서 줌!


Buggy (전기셔틀카) 타고 
배정받은 방으로 고고!
 
문은 자물쇠..!!! 형식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응, 뭐 유니크해😂😂
 
 

 

 

저녁에 입실해서 찍은 사진이지만,,
실제로는 너무 좋은데 사진에 담기지가 않음..!!!
 
짐만 갖다 놓고, 버기 다시 불러서 리조트 내에 레스토랑으로 갔다.
배고팡🥲


 
 

이것저것 시켰는데 
배고파서 그랬는지 정말 맛있는 건지
주문한 음식 전부 다 먹음 ㅎㅎ
옆 테이블 보니 프러포즈를 하고 있었는데!!
외국인이었는데 짱짱 멋있었음ㅜㅜ
완전 드레스업 해서 
프러포즈 테이블도 
바닥에 하트모양으로 장이 꽃 뿌려놓아 주시고
좋은 구경했음
ㅋㅋㅋㅋㅋ


푹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발코니로
나가니 보인 정글뷰

 

 
날씨 정말 좋고, 아침에 이런 정글뷰에 
기분진짜 너무 좋았다.
 
왜 사람들이 발리로 신혼여행 오는지 알 것 같음.....💕💕
 

침대서 밍기적 거려도 너무 좋음

인도네시아는 수도 시설이 안 좋아서 
한국에서 이미 필터헤드를 구매해서 갔고,
세면대 옆에는 입을 헹구는 미네랄워터가 
따로 구비되어 있다.
화장실도 정말 넓어서
욕조에서 반신욕도 할 수 있도록 
허브솔트, 향초 다 준비되어 있고
방청소 할 때마다 새 걸로 바꾸어 주셨다.
 

반.신.욕

 

 


private pool 도 좋았지만,
Main pool 장이 찐 수영하기 좋았다.

Main Pool
올려다본 뷰
Main Pool

 

자쿠지도 있음!

 

아 ㅇ ㅏ 🥤

 

Main Pool 장에 각 잡고 놀려고 하면
직원분이 와서 매트도 펴주시고 
음료도 있다고 해서 
주문함! 
물론 퇴실할 때 결제 하쥬💰
 

물놀이 💦

 

 

날씨💯
태닝 하는 남편
ㅋㅋㅋㅋㅋㅋㅋ
호찌민에서부터 태친자냐고..
(태닝에 미 X 자)
ㅋㅋㅋㅋㅋ🤣


전날 미리 요가클래스 등록해서
예약해서 들은날 !
 

정글뷰 보면서 요가 짜릿해..

 
남편이랑 인증샷 
🥰
어디서 이렇게 정글숲 보면서
요가할 수 있을까..

 

아마도,
요가가
7:30am부터 8:00 am 
이었던 것 같다.
 
플로팅 조식을 핸드폰으로 주문해서
(사이트링크 있었던듯)
 
플로팅 조식 먹음!
 

 
조식 주문을 많이 했긴 했는데
정말 늦게 왔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세팅까지 해서 
물에 띄워주신다.


 
리조트 자체가 총 22채 밖에 없어서 
엄청 프라이빗하고 
사람들도 많이 없었는데 
서비스는 정말 좋았다
물론 비용을 지불했으니
좋아야 한다 생각할 수 있지만
쉬기에 너무 좋았던 
리조트였다.
 
다음 후기는 더캐욘정글리조트 
수영장이용 후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