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중구] 페스타 바이 민구, Urban Green Lunch Course

Kyra_L 2024. 8. 10. 20:49

친구들이랑 간만에 모임!

페스타바이 민구 

런치 코스 예약 하고 

모였다

입구

 

주차장이 협소했다 ㅜㅜ 

몇 바퀴를 돌았는지!

 

들어가서 

예약 확인하고,

자리를 안내받았다.

 

다른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홀을 전체적으로 찍진 못했지만 창가자리 안내받았다.

지금보니 오,, 조선호텔 아리아 들어가는 입구 같....아ㅋㅋㅋㅋ

 

안내받은 앉은자리에서

찍어본 뷰😆

 

 

 

식전빵 & 버터

 

한우 타르타르 크루아상 토스트
직접 훈연한 방어와 샬롯 피클,크렘프레쉬
한우 오픈 라비올리와 전복 버터구이

 

호주산 청정 양갈비와 샐러리아, 램쥬
디저트
마카롱
따듯한 라테

 

친구들이랑 점심모임 

넘나 즐거웠다 🥰

 

코스요리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고

호텔뷔페가 더 비싸....

 

분위기도 좋고 

한적해서 더 좋았다!

 

 

다들 여기서 사진 찍길래 

우리도 기념샷🙌🏻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