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Trip

[보홀] Henann Resort Sea Breeze Café /디너뷔페

Kyra_L 2024. 9. 29. 18:34

https://www.henann.com/bohol/henannalonabeach/savor/sea-breeze-cafe

 

Henann Resort Alona Beach, Bohol ‐ Sea Breeze CAFÉ

Dine at the restaurant with the widest spread of delectable Asian, Western and Filipino food on the island of Panglao!  Not too far from the restaurant, also located on the beachfront, is the Sea Breeze Pool Bar. This bar is designed to serve both those l

www.henann.com

 

보홀 하면 알로나비치!

그리고 유명한 리조트는 바로 헤난리조트이다.

헤난에서 숙박을 하지 않았지만

(비쌌다.. 2박에 75만 원 정도,,)

ㅋㅋㅋㅋㅋ

 

저녁은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알로나 비치 메인 스트릿을 걷고 있었는데,

 Hennan Resort에서 운영하는

 Sea Breeze Café 가 보였다!

 

저녁뷔페는 예약 안 했는데, 워크인으로 가능해서 

냅다 줄 섰다ㅋㅋㅋㅋ


 

한화로 당시 ₩ 23,393/ 1인

 

직원이 예약했냐 물어서 아니라고 했고,

여권을 보여달라고 했다.

보여주고 결제 (카드가능) 후에 팔에 끈 채우고 

입장했다. 

* 무제한 음료 포함 안 했음.

 

자리안내받고 물은 무제한!

 

 

 

뷔페가짓수는 적당했고,

우리나라랑 다른 점은 직원이 직접 담아준다.

 

It is N.O.T Self-Serve.......!!!!

 

소량씩 담아주는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주고,

덜 달라고 하면 덜 준다.

 

여러모로 좋은 것 같다고 했더니

동생은 '언니 이거 다 인건비 얼마야..ㅋㅋ'

라고 했던....

ㅇㅇ맞아😅

 

쌀국수 토핑은 직접 담으면 만들어주시는데

난 추천해 주시는 걸로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다 ㅎㅎ

 

고기 절대 못 잃어

ㅋㅋㅋㅋㅋㅋㅋ

 

 

 

Unlimited Drink 추가하면 마실 수 있는 듯.

이것 또한 서버가 직접 따라준다.

 

매장내부 인테리어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그대로이고.

현지사람들도 특별한 날에 방문하는 듯?

서버가 사진도 찍어주더라는.

생파도 하고ㅎㅎ

 

나쁘지 않은 저녁식사였다. 

이리저리 관광지에서 덤터기 씌워서 비싼 로컬음식 

먹느니 여기서 한 끼 해결하는 것도 

낫-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