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간호사준비

CGFNS Visa Screen Finally ! ( ④ Visa Screen Download)

Kyra_L 2024. 6. 8. 17:12

 
 

  Visa screen 시작 35일 만에  All green sign! 😆

 
Visa Screen download 받는 방법 !
 
1. CGFNS 로그인 후   VS Applicant click

 
2. Digital Certificate click.

3.  노란색 창이 나오면서  기다리라는 문구,, -> 다운로드 완료!

 
비자스크린 다운로드 완료 후 에이전시에 바로 보냄! 
 

 
+) 엔클렉스 서류 준비했을 때 부터 쉬운것은 없구나 생각을 했는데 역시는 역시.
누구도 나한테 미국간호사 되는거 쉽다고 하지 않았다 미국간호사 하는게 어떠냐는 말을 많이 들었을 뿐 
준비하다보니 드는 생각이....... 미국간호사로 일하고 있는 한국간호사 선생님들 존경 합니다ㅜㅜ
또한 이 모든 것은 독한사람만 할수 있다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포함🤣🤣 )
 
일하면서 모든걸 준비하려니 더 곤욕이다 ㅜㅜ,,  다음엔 에이전시 서칭 및 인터뷰에 관한 정보를 기록해 보기로.......
힘내라 나자신ㅋㅋㅋㅋ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