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서초] 고메정식당/아가젤라또

Kyra_L 2024. 7. 23. 23:49

 

맛있는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는 

남편이 고메정식당을 찾아놔서 

퇴근길에 만나서 같이 갔다.

 

집이랑 그리 멀지 않은 곳인데 

처음 가봤다.

뭐, 요즘은 어딜가나 먹을곳이 많아서...

 

멀리 나가서 먹긴 싫고 해서 강남 두껍삼 

갈까 하다가 여긴 안가봐서 가보기로!

 


 

워크인했고, 웨이팅은 없었다.

 

메뉴판

 

본삼겹2인+숙성삼겹1인+시골된찌

주문했다

 

↑ 기본세팅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덩그러니 나와서 

너무 당황...

고기는 구워주신다.

노릇노릇

 

고기연기가 옆으로 빠져나가서

좋았다.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설명도 해주신다.

반찬도 맛있었고 

고기맛도 좋았다.

 

옆에 몇 테이블을 보니 

 

콜키지 되는것 같았다.

첫번째 바틀은 프리 두번째 바틀은 2만원의

비용 붙는다고 한다.

 

 

된찌는 평범한 맛이었고

밥은 추가해야 함.

설명해주시길 

알리오올리오라고 하셨는데

그럼 저 오일이 올리브였나보다

저 조합이 엄청 괜찮았음!

 

담번에 간다면 술 한병 들고가는걸로,,

콜키지 프리 꼭 기억하겠어

ㅋㅋㅋㅋㅋ

 


 

벼르고 벼르던,,

진짜 동네 살면서 자주 본 

a.ga 젤라또

 

여기가 그렇게 유명한지를 몰랐ㅇ ㅓ 요..

 

 

 

 

내부는 뭔가 오랫동안 앉아서 먹기는 협소했고

젤라또만!

먹고 나가기 좋은 내부 인테리어다 

 

 

 

종류가 꽤 많았는데,

2가지맛 150g 6,0 이었다.

서비스로 조금 맛보기(?)

딸기라떼,레몬소르베,유기농우유,딸기소르베

4가지 중에서 하나는 서비스로 올려주셨다.

 

나는 황치즈크래커+피스타치오+ 딸기라떼(서비스)

남편은 솔티드카라멜+피스타치오 +유기농우유(서비스)

 

 

남편이랑 나랑 이태원에 젤라띠젤라띠 자주 갔는데

거기보다는 좀 덜 쫜-득 하고

맛이 되게 맛있다.

 

맛이 전부 인위적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