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주말의 기록 ( 엠무브빠델 /성수 무식당/ 유토피아 전시회)

Kyra_L 2024. 6. 16. 00:09

주말에 남편이 테니스 비슷한걸 치러 가자고 하길래 

남편 회사 동료들분에 나도 끼어서 ...🙃

 

용산에 엠무브빠델 에 갔다.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야외 에 만들어놓은 곳인듯,, 새로 새긴것 같고 꽤나 넓었다. 

'빠델' 테니스와 스쿼시를 합친 스포츠 이고 빠델 코트안에 벽을 이용해서 경기하는게 큰 특징

룰과 경기방법은 테니스와 같다.

실내 데이트하거나 운동하러 오기 좋을 듯 하다. 

 

 


 

주말 아침 고기먹고 싶어서 예전에 찾아 놓은 '성수 무식당' 에 다녀왔다. 

예약은 따로 안했고,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캐치 테이블 이용해서 예약 가능 한듯..!

 

 

 

 

무식당 입구

 

메뉴판

 

한우 500g 세트 + 한우깍두기 볶음밥 시켰다!

기본차림
500g 세트!
깍두기 볶음밥!

 

직원분이 계속 고기 구워주셨고, 맛있었당

담에 예약하고 저녁에 와봐도 될듯!

 


 

유토피아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 해놓은게 있어서 

성수 그라운드 시소로 ㄱㄱ!

😎😎😎😎

 

전시관은 B1 이다.

😆찍어줘야지 또,,

 

 

전시회는 나름 컨셉이 있었는데, 가볍게 보기 좋았다.

도슨튼 안들었지만 그냥 슉슉 보고 나오기 좋았다. 

전시회 관련굿즈는 끌리는건 없어서 

그냥 나왔다 

대략 1시간 정도 본것 같았다. 

 

 

주말 기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