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고속터미널꽃시장/ Saturdays x Moment Modern Eatery

Kyra_L 2024. 6. 22. 22:20

금요일!
고속터미널 꽃시장엘 갔다. 
꽃. 사. 러.
고속터미널 꽃시장에 밤엔 처음 갔음😆
 
꽃이 정말 많구,,사람들두 꽤 있구,, 
커핏값에 기분전환 제대로 했당
저렴한 값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꽃을 '단' 단위로 구입해서
신문에 돌돌 말아주시는데
꽃다발이랑 전혀 다른 느낌ㅋㅋㅋㅋ
집 와서 다듬에 화병에 놓으니 열흘은 거뜬했다.

 

꽃시장은 이렇게 생겼구 꽃들이 정말 많았다.
 


다듬에서 화병에 꽂으니  예쁨쁨🩷
 


 
방배동에 남편이랑 자주 가던 브런치 집이 있었다.
그때 당시 Moment odern eatery.
(2021년도쯤)
 
없어지고 원래 있던 자리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Saturdays x Moment Modern Eatery
라고 새로 리뉴얼하신 듯..!

 

 

외/내부 인테리어 깔끔.. 
전보다 테이블수가 넓어져서 좋다,,

 

↑ 메뉴판
 

세러데이즈 베네딕트 & 마이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반려견도 데리고 와도 되는 듯!
 
옆테블에 반려견 데리고 오신 분도 계셨다. ㅎㅎ
 
사람들이 나간 틈을타 호다닥 찍은 안쪽 내부 인테리어.
테이블마다 미니화병에 꽃이 꽂혀 있었어 
괜히 기부니가 좋음🥰
 

 
 
주말에 브런치 먹으러 오는 거 
진_짜 기분 짱좋음 ㅜㅜ
ㅎㅎㅎ
남편이랑 놀아서 좋은 건가🤣
 
무튼 금-토 알차게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