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1 4

[남양주] 팔숲 카페

서울에만 있다가 주말에드라이브도 하고 싶으면 근교로 나가는데 남양주 '팔숲'위치가 가는 길이 카페 근처로 들어갈 때 조금 험했다.  낮에는 브런치도 하나보다.저녁느즈막히 카페 닫는 시간 가까이에 가서 그런지사람들이 엄청 북적이지는않았다.  통창으로 보이는 숲이 인기 많은 이율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와서 라테 한잔이랑 케이크만 시킴ㅋㅋㅋ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서 놀랬다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산책로도 있어 보이길래나가보았는데,건물에 아래층에도 자리가 있었다  산책로 같은 밖을 좀 걸었는데 여름이라 모기만 빼면 선선한 날엔 밖에서 앉아도 좋을 것같단 생각이었다. 어두워질 쯤 걷다 보니 좀스산한 기분은 있었음 😂  남편 출몰시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므찌댜🥰   카페 데이트 끝😎

Daily 2024.07.21

[가평] 서프앤 ( 웨이크보드 )/ 솥뚜껑닭볶음탕

남편회사동료 커플+남편이랑 나랑 네 명이서 웨이크보드를 타러!!물놀이는 여럿이 가야 재밌쥬 시끄럽고 사람 많은 곳은 안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서프앤' 가봤는데잘 고른 듯하다 ㅎㅎ   이 주변에 빠지 여러 개 있는데 웬만하면 괜찮은 듯하다  웨이크 각 2번 타고 땅콩놀이기구 탔는데 핵유잼ㅠㅠ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날씨만 좋으면 매주 가고 싶은 맘이었다 진. 짜. 루ㅋㅋㅋㅋㅋㅋㅋ12시쯤? 도착해서 다 놀고 4시 넘어서 나옴 ㅎㅎㅎ허기져서 검색해 놓은 솥뚜껑 닭볶음탕 먹으러 감!서프앤→솥뚜껑닭볶음탕 ( 차로 20분 거리 )계단을 내려가면 이런 솥이 8개 정도는 되어 보인다ㅋㅋㅋㅋ진짜 진광경 안내받은 자리는 계곡뷰였는데 운이 좋았던 듯........👍🏻 기본반찬은 셀프바 이용주문할 때 사리는 먼저 하라고 ..

Trip 2024.07.21

[서초] 차홍룸 (feat. 레이어드컷) / 호텔리어스 커피

3월에 레이어드컷 하고 너무 맘에 들어서 한 동안 미용실 안 갔는데 지저분 해져서 커트하구옴,,담당해 주시던 샘은 4월에 호주 가신다고 하셔서 다른 샘으로 바뀌었다  예약확인 후 안내받고 자리 앉은 뷰,, 차홍룸 조용해서 너모 .... 조아.... 서비스도 체고.....  앉아서 디자인상담+ 결제동의+샴푸+커트+드라이 순서인데 샴푸하고 나서 자리에 앉으면 오일 발라줘서 마사지 잠깐 해주는데 진짜 그 짧은 순간이 극락이다 ㅜㅜ ' 아 내가 서비스받는구나 ' 커트비용 아깝지 않은 생각이 드는 순간임😆    주말 오전에 할 일이 있어서 노트북 들고 집 근처 카페를 갔다근처=걸어서 반경 10-15분 거리ㅋㅋㅋㅋㅋ(내 기준)남부터미널 방향으로는 잘 안 가는데가보고 싶어서 지도에 북마크 해놓고 처음감😂  카페 ..

Daily 2024.07.21

I got a job!😎😆

지난번 인터뷰를 보고 난 뒤 1 주일 만에 연락을 받았다. 사실 노심초사 결과는 기다리고 있었지만,한국시간으로 오후 8시쯤. 에전시 헤드헌터가 급하게 팀즈 켜줄 수 있냐고 해서 켰더니축하해! 너 그 병원에 고용되었어!나는 눈이 휘둥그레져서 정말?!!!!!!!!!!! 나 너무 신나!!!!!!!!!!!정말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메일로 통보하기 전에 얼굴 보고 얘기해주고 싶었다고 전했다.미국은 참 서윗하다........ 한국에선 고용합격 통보받을 때 이런 거 없쨔나........😢 어쨌든.축하 이메일과 함께 계약서를 보내와서 전자서명 했고, 병원에서 일괄적으로 보내는 COVER SHEET FOR IRN PRE-SCREENING FORM 이것도 작성해서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