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제주도] The Annex Hotel ( 디아넥스호텔, feat. 포도호텔)

Kyra_L 2024. 7. 1. 17:57

제주도 여행에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숙박이었다.
갑자기 변경된 여행 일정이어서 감성숙소들 예약은 엄두도 못 내었고,
늘 예약했던 아고다에서 찾았다.
 
온천, 사우나 & 수영장 & 조식
옵션 설정 후 
찾아보게 되었다.

아고다 평점 9점
후기글을 보니 2회 이상 방문객 이 높았던 호텔이었다.
아고다로 검색하고 
구글 해서 블로그 후기 검색하기😎
 
사실상 사진과 후기 글로만 호텔을 결정하고
결제하는 터라
기대이상을 바라고 호텔을 잡진 않는다.
기대만큼만 해줘ㅜㅡㅜ..
 
각설하고 
결론은 
정말 좋았고, 
재방문의사 10000000%
🥰


 
디아넥스호텔은 포도호텔과 같이 SK 핀크스가 운영한다.
그래서 침구류 및 티슈박스 타월 등에 포도호텔이라고 쓰여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했다고,,

< 핀크스 포도호텔, 디아넥스 호텔, 방주교회  >

 

 

객실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정면, 오른쪽 침대

사진으로는 담을 수가 없어서 동영상! 🎥
 

호텔 내 가구들이 무게감이 있었고 
디자인도 맘에 들었다.


 

↑ 발코니에서  찍어본 뷰
 

 

 
욕실에서 씻을 일이 거의 적었다.
사우나 시설이 워낙 잘 되어있었고, 
사우나는 횟수 상관없이 
투숙 중 어느 때라도 
사우나가 열린 시간 안에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물론 수영장도 마찬가지이다.

 

체크인 할때 받은 호텔 이용 안내문 & 무료 미니바.

 
사진은 안 찍었지만, 커피포트와 컵, 와인잔도 있다.
 


다음은 수영장이다!
풀장 수심은 1.2M 
 
수영복+수모+수경 착용 후 수영장을 들어가야 했고 
야외 자쿠지는 수모수경은 필요하지 않았다.
 

 
참고로 디아넥스 온천은 정말 유명하다.
 
"아라고나이트 온천" 
온천탕은 2개 냉탕 1 건식사우나 1개 있다.
온천탕에 하얀 부유물이 있는데,
건강에 이롭다고 설명도 쓰여있었고 
온천시설만 이용하러 오는 사람들도 꽤 있어 보였다.
온천 이용만 따로 받을 정도이다.
성인 35,000
투숙객은 무료 이용이니 
온천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24.07.01 이후로 성인 38,000 /소인 19,000 인상된다고 한다.
https://theannex.thepinx.co.kr/p/Aragonight

 

디아넥스

theannex.thepinx.co.kr

 


 
디아넥스에 조식을 먹지 않으면 
안된다는 후기들을 꽤 읽고 
호텔예약할 때 조식을 포함했었는데
기대만큼 조식도 훌륭했다.
조식에 LA갈비가 메뉴에 있기가 
쉽지 않은 것 같은데 
심지어 맛있었다.
사진엔 못 담았지만 그만큼 훌륭했다.

 
조식 소문대로였고 기대를 많이 하면 실망스러울 테지만
난 엄청 만족했다!
 


조식 먹으면서 보는 오리 뷰는 덤🤣🤣

 
 
남편이 오리 보더니
"구스이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밥 먹다 너무 웃겨서 
체할뻔했다 ㅋㅋㅋㅋㅋㅋ
모쪼록 만족스러운 조식였다!
 
호텔 내부 시설 보이는 곳곳마다 사진을 찍어 봤는데 
결론적으로는 
사진으로 담기 아쉬울 정도로 호텔이 만족으로 웠다.

 


 
2박이나 했는데도 아쉬웠던 호텔이었다.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