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Trip

[베트남] 라벨라 사이공 호텔 / 호치민 여행

Kyra_L 2024. 7. 22. 00:00

 

울 남편은 동남아 여행은

나랑 결혼하고나서 처음으로 주구장장 

다니는듯 😆😆

 

발리를 가기위해 

직항이 조금 비싸서 

 

인천→호치민→발리 

 ・ᴥ・ 

 

이렇게 들어가기로 결정!

비행기값이 훨씬.. 저렴했다 정말로 

게다가 

직항 7시간 여 정도를 가는것보단

나눠서 가는게 비행이도 

조금 덜 지루했을 것 같기에

겸사겸사 !

 

여행의 시작은 머...

가능하다면 라운지에서 많이 먹어줘야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

마티나 라운지, 저 사진 말고도 남편은 라면도 먹었당 ㅎㅎㅎ

 

비행기 창가자리 

무조건 

찍을수 있는 사진

ㅋㅋㅋㅋㅋㅋ

비엣젯 타고 호치민으로 고고

 

창문 밖 풍경 머선일😍

 

비행기타고 내려서 

짐찾고 

택시 타고 도착한 

 

'라벨라 사이공 호텔'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2:00

 

사진으론 담기에 부족해서 동영상🎥

 

방에서 짐풀고 옷갈아입고 

수영장으로 갔다! 

 

인피니티풀......

 

수영장

 

이 호텔의 인피티티 풀이 정말 유명하다고 하던데 

맞는가봄!!!

 

요사진은 반대편에서 찍어본 사진 꽤 넓었다 정말..
인피니티 풀장에서 훤히 보이는 시티뷰

 

 

 

🎥동영상😎

가방 보관하려고 여기저기 틈새 찾는중.... 헤헤 나는야 남편 껌딱쥐

 

태닝오일 바르고 정말 땡볕에 누워있는......ㅎㅎㅎㅎ+ 그리고 내사진 젤 잘찍어주는 남푠

 

물놀이 주구장장하고 

방으로 내려갔다.


 

다음날

 

조식은 

실내/실외 

둘다 자리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 아침은 안먹지만

놀러와서 조식은 무조건 먹는 나야나

ㅋㅋㅋㅋ

 

먹고 운동도 하러......

운동시설은 엄청 좋지는 않고, 그냥 이용해본다 ~ 이수준 ㅎㅎ

 

여행와서 열심히 먹어야하니까

운동으로 빌드업

ㅋㅋㅋㅋ

 

디럭스 더블룸
전망 : 시티뷰 | 28m2 | 금연 | 퀸베드
결제금액 : 2박 3일 ₩ 314,060 
(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 ₩ -24,944 )

 

https://www.agoda.com/ko-kr/la-vela-saigon-hotel/hotel/ho-chi-minh-city-vn.html?ds=IVMHl19DKqsUoO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