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Trip

[발리] The Kayon Jungle Resort ( 더캐욘정글/수영장)

Kyra_L 2024. 7. 28. 16:58

 

숙소는 The Kayon Valley Resort 

이었고, 더 캐욘 정글리조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리조트 내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20여분 가니 

도착했다.

 

 

발리우붓 하면

더캐욘정글리조트

수영장 나오는데 

이거 맞지? ㅜㅜ

진짜 너무 좋다

 

 

 

풀장이 여러 개였고

수영 신나게 하고 

자쿠지 들어가서 담그고 있고

물놀이했으니 

음식도 시켜주고👍🏻

안내받은 카바나석+주문한 음식.

 

음식가격은 한국이랑 비슷..

 

 

어느 곳을 사진 찍어도 숲뷰🌳

 

 

사진 정말 많이 찍었는데 

저 수영장 자체가 웅장하고 커서 

카메라에 다 안 담겼고,

 

수영장에 있는 나를 찍자니 수영장에 비해 

인물이 정말 작게 나와서 

사진은 맘에 100% 들진 않는다 ㅎㅎ

이거 마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저 수영장에 나만 있고.. 

남편이 열심히 찍어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

 

하지만 

더캐욘밸리리조트에서 투숙을 함에도 불구하고

더캐욘정글리조트풀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샤워시설은 없었고,

화장실은 이용가능하다.

 

출발할 때 이미 수영복 입고 출발했음 ㅎㅎ

돌아갈 때 조금 찝찝했지만!

 

더캐욘정글리조트 

수영장 이용후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