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Trip

[베트남] 랜드마크 81/ Ussina sky77

Kyra_L 2024. 7. 22. 00:10

 

베트남 음식만 

먹다 보니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본 레스토랑 

남편이 폭풍 서칭하더니

전망 좋고, 가격도 괜찮은

레스토랑을 찾아줘서

 

'Ussina sky 77' 

Landmark 81 건물에 있다.

 

건물 1층에 들어서자마자 웨이팅..

30-40분 정도 워크인 함.

 

77층에 위치

 

일본산 와규 

스노우 에이징이라.

 

찾아보니 스노우 에이징은 일본에서 숙성시키는 방법으로

눈을 사용하는 전통 방법이지만

저온숙성으로 0-2℃ 사이의 온도에서 천천히 

숙성시키는 방법이라고 한다.

 

Rib eye, sirloin, sirloin butt 부위 고기 이렇게 돌 판에 구워서 익혀먹었다 ↑

 

칵테일도 시키고, 곁들일 매쉬포테이토도 시키고

칵테일 두잔 + 매쉬포테이토

 

사실 이 레스토랑을 간 이유는

물론 고기가 먹고싶어서도 이었지만

절대 빼놓을수 없었던

전망이었다.🤩

 

 

 

우리가 앉은 창가자리에서 보이는 뷰 ㅠㅠ

진짜 너무 아름다웠다.

 

저녁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고 기분 제대로 냈다!

햄버케🤍🤍


 

이렇게 먹고 호텔 가는 길에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라면이랑 맥주 사러 들어갔다가 

기겁...

닭발 맞는거 같은데

 

나 닭발 잘 먹는데....

이렇게 진공포장에 하얗게 빨갛게 

되어있으니 여간 징그러워 보인다.. 

충격적

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와서 

번데기를 보면 이런 기분인가

😂😂😂


 

여행 머 있나여

ㅋㅋㅋㅋ

레스토랑에서 그렇게 고기 먹고 분위기 내도

호텔 와서 

라면에 맥주 마시는 쀼

ㅎㅎㅎ

 

여행은 즐거웡